푸켓여행을 다녀올 분들이라면 꼭! 반드시 보고가세요. 2분만 가셔도 100만원 절약할 수 있습니다.
위 사진은 현지에 온 여행객이 보여준 옵션관광표와 비용
딱 절반이라고 생각하시면됩니다. 모두 2배씩 올려서 받더군요. 하지만 제가 여행다녀온 랜드사는 절반이었습니다.
저 옵션들 중
스쿠버 다이빙 50$
약식 씨카누 20$
나이트투어 0$
왕실스파 A코스 80$
안마 A코스 20$
에 이용했습니다. 더 하고 싶어도 시간이 안된다는.. 단점이 있죠. 결국은 일반여행사가 *2배를 받는 것이랍니다.
물론 서비스의 질도 확! 차이가 나죠. 같은 안마, 같은 스파가 아니랍니다.
1인 비용을 보면 240불이 추가로 지출되는 것이랍니다. 여기에 쇼핑은 저희는 우리가 원해서 1회 진행했지만,
저 스케줄 이외 쇼핑만 3회가 있다고 하니.. 관광할 시간도 없는데 쇼핑을 3회해야 하는 것이죠.
과연 여행이 즐거울까요? 699000원에 왔다는 저 분의 이야기를 들어보면 추가비용만 1인 500불이상 들고 있다는데..
그 중 쇼핑에서의 지출은 뺀것이라네요. 흐미.. 큰맘먹은 해외여행에서 싸다고 온 여행이 피곤하고 돈 더 많이 드는 여행이
되어버렸으니.. 저희들 여행 스케줄과 비용을 이야기 하고나서 부러워 한더군요.
상식적으로 생각해서 푸켓여행 항공료만해도 100만원이 넘어가는데.. 저렴하다고 좋은 것은 없나보네요.
-------------------------------------------------------------------------------------------------------------------
알짜배기 푸켓여행 다녀오기
저의 경우 현지 랜드사를 알고 있기 때문에 무척 즐거운 여행이 되었던 것 같습니다.
하지만 일반적인 여행사를 통해 가신다면, 이것만은 알고 가시면 도움이 될 것 같아요.
비용도 줄고, 서비스는 높아지는 푸켓여행 알짜정보
항공의 선택
우리나라 아시아나항공이나 대한항공은 무척이나 고가의 항공요금을 내야 합니다. 여행을 몇번 다녀오신 분들이라면 아시겠지만, 항공기요금이 여행요금의 절반이상 차지하기 때문에 여기서 조금만 줄여도 2인 50만원은 줄일 수 있습니다.
태국항공을 이용해 보시면 기내식이 입맛에 안맞는 분들이 계실 순 있지만 비슷비슷 합니다.
호텔의 선택
관광상품들 내용을 보면 특급호텔이니 최고급호텔이라고 써 있지만 동시에 이렇게 적혀있습니다. "현지사정으로인해 동급호텔로 바뀔 수 있습니다. " 이 한문장이 얼마나 무서운지.. 호텔의 경우 풀빌라, 비취, 마운틴, 등에 따라 가격차이가 많이 납니다. 비취란 같은 호텔에서도 바다가 보이는 쪽을 말하고, 마운틴은 산쪽에 있는 호텔입니다. 우리나라에선 큰 차이를 보이진 않지만,,, 푸켓에서는 가격차이가 많이 나기 때문에 현지사정으로 바뀔 가능성이 높죠. 그리고 호텔도 좋치만, 시크릿 클리프같은 콘도형이 더 경치나 비용면에서 좋을 수 있습니다.
식사
푸켓까지왔으니 맛있는거 먹어야겠다! 라고 생각하시면 어쩔 수 없습니다. 그런데 맛이 거기서 거기더군요. 제가 다시 푸켓을 간다면 간단한 현지식과 과일, 군것질 꺼리와 라면으로 다닐 것입니다. 한끼에 몇만원씩 아낄 수도 있지만, 그게 더 맛있고 의미도 있을 것입니다.
여행상품선택
무척 중요합니다. 싸다고 수십만원 들여 온 여행을 수백만원이상 쓰도록 만들 수도 있습니다.
여행사의 여행상품 중 푸켓 3박5일 499000원! 이라고 광고하는 곳들이 있습니다. 싸죠. 비행기 값도 안돼니 정말 싼거죠.
499000원 여행상품으로 다녀와보면 현실성이 없는 가격들의 문제점을 알게됩니다.
정상적인 요금으로 즐겁고 추억에 남을 여행을 다녀오는 것이 가장 중요한 것이랍니다.
그렇다고 국내요금 다 적용하면 비용이 많이 들기 때문에 "푸켓 현지랜드사" 를 찾아 이야기 해 보시면, 현지랜드사답게 기본비용은 지출되지만, 현지여행에 대해서만큼은 가장 잘 알고, 관광비용을 50% 이상 줄이는 방법들을 찾을 수 있습니다.
예를들어 현지 랜트비용을 쇼핑센터를 끼고 줄이는 방법이라던지, 랜드사제휴호텔가격이라던지.. 한사람당 수십만원이상 저렴한 비용으로 여행을 다닐 수 있도록 여행상품을 구성해서 운영할 수 도 있답니다.
관광지
푸켓에는 많은 관광지가 있습니다. 여러곳을 모두 다니기엔 시간이 부족하니 꼭 가보고 싶은 곳과 꼭 하고 싶은 것들위주로
계획하시면 이상적인 푸켓여행을 할 수 있습니다.
대왕소금 푸켓여행 따라하기
D-1 판타스틱한 팡아만의 절경과 영화 007 촬영지, 온몸을 풀어주는 타이마사지
D-1-night 푸켓의 밤거리! 태국판 하리수 발견! 정말 똑같다! @..@
D-2 더이상 아름다울 수 없는 피피섬에서 하루, 그리고 최고의 코스.. 왕실스파
D-3 아쉬운 푸켓과의 이별.. 그리고 하늘에서 본 태평양
식사팁
-------------------------------------------------------------------------------------------------------------------
대왕소금의 1년 1000만원 모으는 방법
2.짠돌이,고유가 이겨내는 자동차 유지 행동지침 best 7
'2011 LIFE' 카테고리의 다른 글
거짓말같은 시간; 구름위의 산책!!! (0) | 2011.09.06 |
---|